About Us

한국 보험 시장의 관문
세계 보험 산업의 관문

2008년 이래로, HIS는 보험 중개 및 위험 관리 전문 어드바이저로서 한국의 보험사와 재보험사 그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의 주요 보험사 및 재보험사와 일하고 있으며 그 대상은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합니다.
우리는 기업이 현재와 미래의 출현하는 리스크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측면 지원함으로써 고객이 성장, 혁신 및 기업 가치를 성공적으로 창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히스의 국내 및 세계 보험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혁신적이고 분석적인 업무 자세를 바탕으로, 저희는 기업이 불확실성을 기회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동반자적 도움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제 한국이 아닌 글로벌 리스크 전문가로!

저희는 국내 시장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또 다양한 보험 중개 계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IS의 숙련된 전문가들은 한국의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과도 긴밀하게 일하고 있으며, 이러한 국내 시장 정보에 정통한 보험 중개 능력이 높은 기술적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에게 조차도 수준 높은 보험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여 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또한, 저희는 고객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다짐하지만, 이 노력이 국내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올해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부를 신설하여, 두바이, 베트남 등 해외 진출 기업들에게, 보다 양질의 운영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리스크 입니다.

저희 HIS는 기업의 리스크를 철저히 이해하는 것이 보험중개인으로서 가장 중요한 과제라 믿고 있습니다.
HIS는 리스크에 대한 고도의 전문성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다 나은 보험 및 재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리스크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저희의 역량과 초점을 일차적으로 고객의 리스크 조사 및 연구에 두고 있습니다.
저희 RM team의 현장 조사와 리스크 관리를 통해서, 저희는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최상의 리스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50 Mil USD

Handling Premium

No.1

Korean Capital

100 Countries

Service Areas

Our History

  • C.E Heath Seoul Ltd 설립
  • Heath Lambert Korea로 사명 변경 (영국 본사 Lambert Group과 C.E.Heath 합병) (1999)

순수 국내자본 중개법인으로 재출범

히스손해보험중개㈜로 사명 변경

  • 히스보험중개㈜로 사명변경
  • 손해보험의 업무 영역 확대: 손해보험+생명보험+제3보험

국내 중개법인 최초로 전산 시스템 e-HIS 개발 (Smart Office를 위한 Web 기반 보험중개 시스템)

  • 중개수수료 100억 돌파
  • 국내 보험중개법인 중 TOP 3달성 (글로벌 중개사 포함)
  • 중개서비스의 최신기법 도입
    – 동적재무분석(DFA) 시스템, 자연재해 누적 위험 분석 평가시스템[Cat(astophe)-Modeling] 서비스 제공
  • GBNL 영국 보험중개법인 투자

정부 BTL(Build, Transfer, Lease) 사업 보험중개사로 공식 지정

HIS began Risk Management and Korea Interest Abroad services.

기업부설 위험관리연구소 (HIS Institute of Risk Management) 개소

Lines of Business

Retail 1

강호섭 전무
Head of Retail 1 Division
hskang@hiskorea.co.kr

Retail 2

이성균 전무
Head of Retail 2 Division
sklee@hiskorea.co.kr

Reinsurance 1

강병호 전무
Head of Reinsurance 1 Division
bhkang@hiskorea.co.kr

Reinsurance 2

길정열 전무
Head of Reinsurance 2 Division
jykil@hiskorea.co.kr

HIS Institute of Risk Management

최우일 이사
Head of HIS Institute of Risk Management
samchoi@hiskorea.co.kr